퍼니 다이어트

반응형
SMALL

한번씩 떠오르는, 스타벅스 원두커피

 

커피는 제가 이렇게 찾게될 줄은 몰랐네요ㅎ
6년 동안 커피를 할 줄도 몰랐구요ㅋ
아무튼 동생이 스타벅스 매니저로 있어서
한번씩 스타벅스 원두커피를 가져다 줘서
가는 기구로 콩 갈아서
내려 마시곤 하는데
풍미가 좋은 원두가 있었더라구요ㅎ

 

 

 

가져오기전에 어떤 맛을
선호하는지 물어 보길래
담백한 맛을 선호한다니깐
콜롬비아 원두를 가져다 주더라구요

 

 

 

물어보니깐 스타벅스 원두커피는
보통 12000원에서 좀 더 나오는
가격대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

 

 

 

250g 기준으로 가격을 생각하시면 되구요
스타벅스 원두커피는
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
바로 나오니깐 상세정보 보시고
주문하신면 돼요^^

 

 

 

 

제가 선물 받았던
스타벅스 원두커피 콜롬비아예요ㅎ
이거 맞지 싶네요ㅋ
참 커피는 혈압 다운, 체중감량,
체지방 감소 등의 효능이 있다고 하니
하루 한잔씩 마시면 좋겠네요🥰

반응형
LIST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

대표자명 - 이남율 상호명 - 퍼스날 마케팅 률(栗) 이메일주소 - dhwu937djie@naver.com 사업자등록번호 - 776-18-01149 사업장소재지(주소) - 대구 서구 당산로41동길 113 301호